홈 > 프리마켓 > 참여후기
참여후기

[후기] 5월 유익한마켓도 잘 끝났습니다.

MCCOZI 0 533

5월 유익한마켓 후기가 늦었습니다. 5월에는 공정무역을 순천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었습니다. 그래서 공정무역 제품으로 구성한 <궁금한 보따리>프로젝트도 시도해보고, 공정무역 커피를 판매하는 유익한 하루 다방도 잠깐 오픈했었는데~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.

 

 

한옥마당에서 진행 된 작은 프리마켓을 사진으로 기록하고, 짧은 느낌을 공유해 봅니다.

후다닥 기획한 < 궁금한 보따리>
네트백안에 들어있는 것들이 다 ~ 보이는 궁금한 보따리 ~~ 공정무역 제품과 특별 선물로 5개만 구성 해보았습니다.

궁금한 보따리는 완판 sold out ^^

한옥 마당에서 이루어진 두번째 프리마켓!! 토요일 오후2시 ~ 5시까지 !! 꾸준히 손님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.

다리카페 사장님이 사랑하는 섬!! 제주도 우도!!그래서 준비한 <마이 뷰티풀 우도>코너 ~ 우도 사진과 영귤차 ~ 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.

역시 어린이 손님은 시원한 음료를 좋아하고, 인기 였던 장소 ~ 유익한상점 한옥 안 부엌!!

그 꽃길에서 준비 한 ~ 스리랑카 베질루트의 향긋한 차를 맛보았던 차나눔과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과 맛있는 오디쨈!!!

한옥 마루에 앉아 손님과 이야기하고, 와상에는 어린 아이도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편안함이 있는 마켓이었습니다.

건강한 디져트 소연은 ~ 맛있는 마늘빵과 여러 종류의 디져트를 소개해주셨는데 마늘빵 시식하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구입해서 지인들과 나눠 먹었습니다.

처음으로 참가한 프랑수다!! 자수체험도 할 수 있고, 자수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까지 ~ 인기가 많았습니다.

빵의 상상력!! 우리밀 식사빵으로 처음으로 참가하셨는데~ 마켓 당일 일이 생겨서 ~ 생각했던 빵을 전부 가지고 나오지 못했지만 ~ 준비한 빵은 거의 다 판매가 되었다고 하셨습니다. 무엇보다도 4살 아들 챙기랴 ~ 판매하랴 ~ 수고 많으셨습니다.

바이꼬뚱~ 원석을 이용한 핸드메이드 악세사리!!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했습니다.

아이코 ~ 4월 유익한 마켓에 참여하려 했으나 개인사정으로 못하고, 5월에 참여해주었습니다. 더워지니까 인견이불이 잘 판매되지 않을까 생각했었다는데~ 생활한복 치마가 인기있었습니다!!

오롯이손수는 5월부터 유익한상점에 입점한 셀러입니다. 유익한상점 매장에 없는 손뜨개 제품과 예쁜 수세미 그리고 순천을 담은 엽서 등등 아기자기한 제품이 많았습니다.

프리마켓을 마감하면서 ~ 모두가 즐거웠습니다.

가족손님과 아이들이 많이 있었던 유익한마켓!! 아직 시기는 미정이지만 ~ 어린이들이 셀러인, 유익한 어린이 마켓을 추진해보려는 계획이 있는데~ 재미있겠지요?? ㅋㅋ

엄마들이 셀러로 참가해서, 마당 한켠에서 그림을 그리며 잘 버틴 우리 아들, 딸 ~ 수고 많았습니다!!

 

Facebook GooglePlus KakaoStory Naver NaverBand Pinterest Pholar
0 Comments